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싱크로유' PD, 박명수 고정 요청에 "GD·아이유 섭외 가능?"(사당귀) [TV스포]
작성 : 2024년 08월 18일(일) 14:27

사당귀 박명수 유재석 지드래곤 아이유 / 사진=K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박명수와 '싱크로유' PD가 창과 방패의 싸움을 벌인다.

18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사당귀')에서는 박명수가 자신의 이름 석 자를 건 새 프로그램의 판을 짜기 위해 MZ PD들과 직접 만난다.

이날 박명수는 MZ PD들과 함께하는 간담회에 '싱크로유' PD가 등판하자 "재석이 옆에는 내가 필요해"라며 셀프 어필에 나선다. 거듭된 박명수의 영업에 '싱크로유' PD는 결국 그에게 '싱크로유' 게스트 출연을 제안하며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하지만, 박명수는 "게스트보다 고정"이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말한다.

특히 박명수는 "('싱크로유'에 출연하려면) 노래를 좀 해야 한다"라는 PD의 요청에 '바다의 왕자', '바람났어', '냉면' 등 자신이 보유한 다량의 히트곡을 언급한다. 이에 PD는 굴하지 않고 "협업한 가수의 역할이 컸던 것 같다"며 "아이유, GD(지드래곤)와 같이 나올 수 있으세요?"라고 역제안한다.

이에 박명수는 "곡까지 필요하면 바로 작업 가능하다"라며 자신의 다재다능한 매력을 강력하게 보여주는가 하면, '싱크로유' PD에게 "'싱크로유' 대신 '싱크로박', '싱크로수', '싱크로지팍'은 어때?"라며 입가에 퍼지는 미소를 숨기지 못한 채 은근슬쩍 사심 채우기에 나선다. 급기야 박명수는 새 프로그램 아이디어를 내놓으라며 날강도 포스까지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