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9월 결혼' 공민정·장재호, 손 꼭잡고…"소중하고 과분한 사람" [종합]
작성 : 2024년 08월 16일(금) 11:48

장재호 공민정 결혼 발표 / 사진=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공민정과 장재호가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공민정은 16일 자신의 SNS에 "다음달 9월, 이젠 이 세상에서 가장 친한 장재호라는 사람과 일가 친척들 및 가까운 지인들과 소소하게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며 함께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드라마 '내남결'에서 만나기 전부터 친구로 처음 만나서 저를 많이 웃게 해주고 늘 한결같은 자상함으로 따뜻하게 품어준 너무나 소중하고 귀한 사람"이라고 전했다.

공민정은 "혼자보다 함께 평생 나아가고 싶다고 믿게 만들어준 사람으로 이렇게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며 "제 삶에 있어 큰 변화가 있는 요즘인데, 새로운 출발에 따뜻한 마음 한 줌 보내주시면 오래오래 큰 힘이 될 것 같다. 잘 살아가보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장재호도 SNS를 통해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소식 전하고싶어 글을 올립니다. 오는 9월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 하려 합니다"고 결혼을 알렸다.

이어 "인간적으로도 배우로서도 존경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과분한 사람이다. 평소 절 아껴주시는 모든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항상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축복을 당부했다.

한편, 공민정, 장재호가 오는 9월 초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은 올해 초 방영된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