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김보라 "결혼 후 복귀, '럭키비키' 같아" [ST현장]
작성 : 2024년 08월 14일(수) 15:47

김보라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김보라가 결혼 후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 1층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새 금토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변영주 감독과 배우 변요한, 고준, 고보결, 김보라, 배종옥, 조재윤이 참석했다. 박연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김보라는 여행 중에 무천시에 머물다 고정우와 만나는 의대 휴학생 하설 역을 맡았다. 그는 "자유분방한 삶을 추구하는 인물이다. 스쿠터를 타고 여행하다가 무천마을에 오게 된다. 뒤숭숭해진 마을 분위기를 '왜 이렇게 됐을까' 객관적인 시각으로 관찰하는 귀여운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6월 김보라는 조바른 감독과 결혼했다. 결혼 후 복귀한 것에 대해 "여름 시작할 때쯤 결혼하고, 저한테 좋은 2024년인 것 같다. 약간 '럭키비키' 같은 거다. 오히려 좋다"며 웃었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은 시신이 발견되지 않은 미스터리한 살인 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돼 살인 전과자가 된 청년이 10년 후 그날의 진실을 밝히는 과정을 담은 역추적 범죄 스릴러다. 변영주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이다.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넬레 노이하우스의 히트 소설 '백설공주에게 죽음을'을 드라마화한 작품으로, 지난 4월 개최된 제7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비경쟁부문 랑데부 섹션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되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16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