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엑소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이 미니 4집 'Hello, World(헬로, 월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백현은 14일 0시, 공식 계정을 통해 미니 4집 'Hello, World'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백현은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Hello Ver.(헬로 버전)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Hello Ver. 콘셉트 필름, World Ver.(월드 버전) 콘셉트 포토와 World ver. 콘셉트 필름, 'Hello, World' 오피셜 트레일러와 트레일러 신 노트,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와 두 번의 뮤직비디오 포토 공개 등 3주간 선물 같은 다양하고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하고 있다.
백현의 이번 미니 4집 'Hello, World'는 지난 2021년 발매한 미니 3집 'Bambi(밤비)' 이후 3년 6개월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동시에 INB100에 새 둥지를 튼 이후 처음 선보이는 작품이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달 개최한 솔로 아시아 투어 앙코르 공연에서 백현은 영화 '중경삼림'의 명대사를 응용한 문구와 함께 파인애플 통조림을 먹는 장면을 감각적으로 담아낸 영상을 깜짝 공개, 새 앨범 힌트를 전하며 기대를 모은 바 있다.
'만능 보컬리스트'라는 평을 받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백현이 미니 4집 'Hello, World'을 통해 어떤 음악과 콘텐츠로 돌아올지, 오는 9월 6일 저녁 6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