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무엇이든 물어보살' "몇 분 사이 억 단위가…" 가상 자산 폭락 주인공 근황
작성 : 2024년 08월 09일(금) 15:37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무엇이든 물어보살' 화제의 출연자 근황 특집 세 번째로 가상 자산 투자에 진심이었던 사연자가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는 가상 자산 투자 개인 방송에서 폭락 영상으로 뜬 사연자가 다시 등장한다.

사연자는 지난 1월 출연 당시 아버지의 암 발병 소식에 가세가 기울어진 상황에서 의료 사고로 인해 죽을 고비까지 겪었던 부모님을 지키기 위해 투자를 시작했고, 25살이라는 나이에 1000만 원을 투자해 순식간에 억 단위로 불렸었다. 이후 몇 분 사이에 폭락하는 과정을 그대로 담아 방송했고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한층 더 밝아진 모습으로 다시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찾은 사연자는 방송 이후 하고 싶은 걸 찾아보라는 솔루션대로 여행도 다니고 가족,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며 의미 있는 삶을 살기위해 노력중이라고 전한다.

사연자의 어머니도 전업 투자와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딸에 대한 걱정을 방송을 통해 알게 되어 가족끼리 애틋해졌다고 밝힌다.

개인 방송 시작 후 모은 수익금을 기부했다는 근황에 이수근은 "이게 바로 보살의 보람 아니겠느냐"며 뿌듯한 마음을 표현한다.

사연자는 출연 후 구독자도 늘어났고, 쓴소리 하는 시청자도 있지만 아직도 투자는 열심히 하고 있다고 말한다.

사연자는 "좋은 소식 들고 왔다"며 "XXXX만 원의 수익"을 얻었다고 전한다. 이 수익을 어떻게 쓸지 고민이라며 계획을 언급하는데, 두 보살이 인정하고 추천하는 계획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LG U+tv 1번, Genie tv 41번, SK Btv 53번, 그리고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고,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더 많은 영상은 주요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 및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