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가족X멜로' 김다예PD "엑스 남편과 엑스 아내의 '환승연애' 같은 작품"
작성 : 2024년 08월 09일(금) 13:28

김다예PD / 사진=JTBC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가족X멜로' 김다예PD가 엑스 남편과 엑스 아내의 '환승연애'와도 같은 작품이라고 밝혔다.

9일 오후 JTBC 새 토일드라마 '가족X멜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김다예PD와 배우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가 참석했다.

연출을 맡은 김PD는 "유쾌하면서도 찡한 감동도 있는 드라마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11년 전에 사업병에 걸려서 내다버려진 아버지가 11년 만에 건물주가 되어 돌아온다. 아빠와 딸의 경쟁이 귀엽고도 처절하고, 짠하게 그려지는 드라마다. 무진의 끊임없는 플러팅, 엑스 남편과 엑스 아내의 마치 '환승연애' 같은 드라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모녀의 멜로도 있고 대한민국 딸이라면 가지고 있을 감정도 다뤘다"며 "가족이란 게 안쓰럽다가 또 열불나는 복잡미묘한 관계인데, 가족이기 때문에 펼쳐지는 감동이 있다. 땡전 한푼 없던 아빠가 대체 어떻게 건물주가 되었는지, 미스터리함 등 볼거리가 많은 작품이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가족X멜로'는 11년 전에 내다버린 아빠가 우리집 건물주로 컴백하며 벌어지는 피 튀기는 패밀리 멜로 드라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