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10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 2024년 컬래버 상품을 출시한다.
LG 트윈스는 10일 '2024 Summer Holic' 이벤트를 맞아 '위글위글'과 함께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의 컬래버 유니폼을 출시하고 선수단은 당일 경기에 컬래버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위글위글 컬래버 유니폼은 서머 홀릭(Summer Holic) 콘셉트로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블루 계열의 하늘색과 위글위글의 대표 IP인 스마일 위 러브의 노란색을 조합해 제작됐다. 또한 파도, 야자수, 해변 등의 일러스트를 통해 트로피컬한 여름 바다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적용하고 유니폼 앞면의 LG 트윈스 로고를 위글위글 폰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위글위글 어센틱 유니폼은 9일 LG 트윈스 X 위글위글 콜라보 온라인 스토어와 LG 트윈스 오프라인 어센틱 팀스토어에서 동시 오픈되며, 위글위글 어센틱 유니폼과 함께 착용하는 '2024 Summer Holic' 콘셉트의 어센틱 모자는 10일 LG 트윈스 오프라인 인터파크 팀스토어에서 판매한다. 그 밖에 2024년 컬래버 상품으로 스티커패치, 유니폼키링, 볼캡, 후드티, 기념구, 유니폼 짐색 및 후리스가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출시 예정이다.
LG 트윈스는 2023년부터 위글위글과 '새로 만나는 설렘' 콘셉트의 컬래버 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유니폼, 모자, 키링, 돗자리, 노트북 파우치 등 감각적인 콜라보 굿즈를 출시하고 있다.
한편 LG 트윈스는 10일 LG 트윈스 '회원의 날'을 맞이하여 트윈스 상품 20% 할인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