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금쪽상담소' 오은영 "김준호·김지민, 아직 결혼 날짜 안 잡았어요?" [TV캡처]
작성 : 2024년 08월 08일(목) 20:15

금쪽상담소 / 사진=채널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오은영이 김준호와 김지민의 결혼에 관심을 보였다.

8일 저녁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서는 스페셜 MC 김지민과 함께 가수 하춘화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지민은 "요즘 너무 등 떠밀리는 느낌이 있다. '결혼 언제 하냐' '지금 해야 되는 거 아니냐'는 말을 듣는다"며 "지나가다 '결혼 축하드려요'라고도 한다. 결혼 발표도 안 했는데 연애도 제대로 못 했는데 진짜 (결혼) 해야 되나 싶다"고 털어놨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티셔츠에 '아직 결혼 안 했음'을 써놓고 다녀라"고 조언하면서도, "정말 결혼 날짜 안 잡았어요? 궁금해서 그렇다"고 물었다.

당황한 김지민은 "날짜는 안 잡았다. 근데 등 떠밀리는 느낌이다. 잡아야 하나"라고 웃음을 보였다.

그러나 오은영 박사는 "그렇게 결혼하면 안 된다. 살면서 별 일을 다 겪는 게 결혼 생활이다. 조금이라도 등 떠밀리는 느낌이 있으면 결혼 후 일상의 아주 작은 일도 모락모락 올라온다. 후회하게 된다. 마음이 온전히 '나의 결정이다' 싶을 때 결혼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를 들은 김지민은 "연애를 조금 더 하고 싶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