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블리자드, 신작 '히어로즈' CBT 개시…'1월15일 국내 상륙'
작성 : 2015년 01월 09일(금) 09:12

'히어로즈'의 하늘사원 이미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온라인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하 히어로즈)의 국내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오는 15일 시작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클로즈베타테스트는 1월 13일(미국 현지시간 기준) 북미, 유럽 지역에서 시작해 한국,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지역으로 이어진다. 참여 희망자는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테스트와 함께 신규 전장 '하늘 사원', 새로운 영웅 '스랄' 등 다양한 콘텐츠가 게임 내 추가된다. 먼저 '하늘 사원'은 고대 이집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으며, 신록의 오아시스 등 멋진 풍경을 자랑하는 하늘에 떠다니는 도시다.

새 영웅 '시랄'은 작년 11월 미국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블리즈컨 2014'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그는 대족장이자 암살자형 영웅으로 시공의 폭풍에 등장, 둠해머로 상대를 강력하게 공격한다.

이와 함께 '등급전'과 '선발 모드'가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함께 게임에 도입된다. 등급전은 '영웅 리그'와 '팀 리그' 두 가지로 나뉜다. 플레이어는 '영웅 리그'에서 혼자 또는 2인 이상 규모의 파티로 대전에 참여해 개인 단위로 순위 경쟁을 벌이게 된다.

'팀 리그'에서는 반드시 5인 단위의 팀으로 대전에 참여해 팀 단위 순위로 경쟁하게 된다. 또 '등급전'에서 반드시 필요한 선발 모드는 소속팀과 상대팀이 교대로 영웅을 선택하고 팀 조합을 만들어 나가는 기능이다.

한편,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블로그 포스팅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