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국내 최정상급 K-POP 스타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 블루카펫과 본시상식이 헬로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6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측은 "2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의 블루카펫과 본시상식 방송은 헬로라이브를 통해 일본을 제외한 전세계 팬들이 시청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본 시상식은 케이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해 열리는 글로벌 최대의 K팝 페스티벌이다.
특히 이번 시상식에는 엔시티 127(NCT 127), 엔시티 위시(NCT WISH), 에스파(aespa),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트리플에스(tripleS), 비비(BIBI), 있지(ITZY), 큐더블유이알(QWER), 아일릿(ILLIT) 등 한 해동안 K팝 무대를 화려하게 빛낸 스타들이 총출동할 것으로 전해져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헬로라이브는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및 팬미팅 생중계, 프라이빗 팬특전 등 아티스트와 글로벌팬을 연결하는 연결하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KPOP 아티스트들의 대축제인 본 시상식을 독점 생중계하며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글로벌 팬들에게 고스란히 선물할 예정이다.
헬로라이브 관계자는 "K-POP 한류가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이번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시상식을 기존의 시상식을 넘어 전세계 팬들이 다채롭게 아티스트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고품질의 서비스를 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헬로라이브는 라이브 스트리밍 사전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시상식을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추첨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중인 K-POP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2024 K WORLD DREAM AWARDS)' 본 시상식과 블루카펫 현장은 8월 22일 오후 4시부터 헬로라이브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