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예지원·오윤아·이수경, 공개 연애 시작(여배우의 사생활)
작성 : 2024년 08월 05일(월) 12:44

여배우의 사생활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 / 사진=TV조선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 예지원, 오윤아, 이수경이 사랑을 찾는다.

20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공개연애-여배우의 사생활'(이하 '여배우의 사생활')은 많은 이들의 워너비 라이프를 살고 있는 '20년 지기 찐친' 세 여배우가 운명적 사랑을 찾는 과정을 그린다.

이를 통해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이상형 남성들과의 데이트에서 배우가 아닌 여자로서 진짜 사랑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에서는 소녀로 돌아간 여배우 3인방의 수줍음 가득한 모습이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더불어 뒷모습만으로도 훈훈함을 자아내는 남자 출연자들의 훤칠함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어 5일 공개된 '여배우의 사생활' 공식 포스터 속에는 여름 밤의 아련함과 함께 세 커플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텐션이 담겼다. 오윤아는 어깨 라인을 드러낸 튜브 탑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파격 숏컷 헤어에 딱 떨어지는 블랙 투피스 차림의 예지원은 시크한 세련미를 자랑한다. 청순 매력의 이수경은 발등까지 떨어지는 랩 스타일 원피스로 미모를 더했다.

이에 '여신 미모' 여배우 3인방과 '훤칠 미남즈' 남자 출연자들의 운명 찾기는 과연 어떤 설렘을 선사할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