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배진영, 소속사 계약 종료·팀 탈퇴 "CIX 4인 체재로 활동" [공식]
작성 : 2024년 08월 05일(월) 10:09

배진영 계약 종료 CIX 탈퇴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CIX 배진영이 회사와 팀을 떠난다.

5일 CIX(씨아이엑스)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는 "당사와 멤버 배진영은 논의 끝에 2024년 8월 1일 자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한 배진영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새로운 길로 나아갈 배진영에게 지속적인 응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소속사는 "향후 멤버 BX, 승훈, 용희, 현석의 4인 체재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현재 하반기 중 발매될 신보와 각종 공연 등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한편, 배진영은 그룹 워너원 출신이다. 그룹 해체 후 지난 2019년 CIX로 데뷔해 메인 댄서, 리드보컬을 담당했다.

▲ 이하 C9 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C9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CIX(씨아이엑스)의 향후 활동과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먼저 당사와 멤버 배진영은 논의 끝에 2024년 8월 1일 자로 전속 계약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CIX(씨아이엑스)의 멤버로서 열심히 활동한 배진영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새로운 길로 나아갈 배진영에게 지속적인 응원을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로써 CIX(씨아이엑스)는 향후 멤버 BX, 승훈, 용희, 현석의 4인 체재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며, 현재 하반기 중 발매될 신보와 각종 공연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CIX(씨아이엑스)에 대하여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롭게 보여드릴 CIX(씨아이엑스)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