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브라운티거X하하, 오늘(4일) '양양 비치' 발매
작성 : 2024년 08월 04일(일) 11:05

하하 / 사진=제이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브라운티거와 하하가 음반을 공개한다.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브라운티거와 하하의 컬래버곡 ‘양양 비치’가 발매된다.

‘양양 비치’는 지난달 17일 발매된 레게 크루 맹그로브(Mangrove)의 컴필레이션 앨범 ‘ESCAPE TO NATURE’(이스케이프 투 네이처)의 타이틀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맹그로브를 이끌고 있는 대표 레게 아티스트 브라운티거와 한국 레게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하하가 함께 호흡을 맞춰 ‘양양 비치’를 재해석했다.

이번 리메이크 음원은 듣는 순간 해변에서 파도를 타는 듯한 극강의 시원함을 안긴다. 특히 브라운티거와 하하가 만난 만큼, 더욱 짜릿한 레게풍 소울을 비롯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 역시 선사한다.

브라운티거는 솔로와 레게 크루 맹그로브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그가 속한 맹그로브는 최근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 국내 톱 레게 아티스트의 역량을 보여주며 대중과 가깝게 호흡했다.

하하는 2001년 그룹 지키리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예능을 중심으로 대중과 만나왔으며, 2021년 EP ‘공백’을 발매했다. 최근 2일에는 스컬&하하 EP ‘취’를 발매하고, 3일에는 콘서트 ‘취’를 통해 대중과 호흡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브라운티거와 하하의 ‘양양 비치’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