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서든어택', 홍진영 캐릭터 출시…섹시+애교 음성지원까지
작성 : 2015년 01월 08일(목) 16:57

홍진영 캐릭터 /넥슨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게임업체 넥슨(대표 박지원)이 8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트로트가수 홍진영 캐릭터를 출시했다.

이번 신규 캐릭터에는 홍진영의 섹시한 외모는 물론, 쾌활하고 애교 넘치는 매력도 그대로 담겼다. 대표곡 '사랑의 배터리'의 노래 및 안무를 재현하는 감정표현 모션 2종이 적용됐고, 홍진영이 직접 녹음한 보이스 음성 효과가 제공돼 해당 캐릭터로 플레이 시 각 상황에 맞는 그의 보이스를 들어볼 수 있다.

또 넥슨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벤트를 연다. 유저들은 홍진영 캐릭터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하면 선착순 1000명에 한해 '홍진영 2015 캘린더' '홍진영 미니앨범' 중 1개를 제공받는다. 추첨을 통해 5백 명에게는 '홍진영 미니콘서트 초대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후 퍼즐을 완성하는 모든 유저는 '홍진영 카운트(5개)'를 얻는다.

또 이용자들은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 기간을 25일 이상 획득하면 '홍진영' '사랑스러운' 등 유니크 칭호 4종을 모두 받는다. 1월 한 달 동안 홍진영 캐릭터(7일 이상)를 사용할 경우 컬렉션북 내 수집한 모든 캐릭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받는다.

한편, '서든어택' 홍진영 캐릭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zelra@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