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유퀴즈' 유재석 "'파일럿'으로 30년 만에 장편 복귀, 필모그래피 추가" [TV캡처]
작성 : 2024년 07월 31일(수) 22:05

유퀴즈 조정석 유재석 조세호 / 사진=tvN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유 퀴즈 온더 블럭' 조정석이 유재석, 조세호와 촬영한 '파일럿' 한 장면을 회상했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배우 조정석이 출연해 영화 '파일럿'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1년 반 전 '유퀴즈'를 찾아와 유재석, 조세호와 '파일럿'의 한 장면을 촬영했던 조정석이다.

이날 유재석은 "녹화를 하다가 장면을 찍었는데, 개봉이 됐다. 극장에 가면 저희 모습을 볼 수 있다. 저희 필모그래피에도 올라간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조정석은 "벌써 1년 6개월 전이더라"고 하자 유재석은 "그 당시엔 영화 때문에 나온 게 아니었다"고 비화를 전했다.

조정석은 "맨 처음 시나리오를 봤을 때부터 써놓고 계신 것"이라고 전했다.

유재석은 "감독님도 직접 오셔서 연출을 해주셨다"고 하자 조세호는 "특별 출연이기도 하지만 유재석의 오랜만에 장편 영화였다. 30년 만에 작품이었다. 저도 15년 만에 영화였다"고 소개했다.

이에 유재석은 "'파일럿'이 제 복귀작"이라고 하자 조정석은 "연기를 너무 잘하셨다. 영화를 보는데 진짜 '유퀴즈'에 출연한 것 같더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