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문가영이 생일 기념 카페 이벤트로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지난 26일 소속사 피크제이 유튜브 채널에는 'MUN KA YOUNG 문가영 - Birthday Cafe Event'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문가영이 강남구의 한 카페를 깜짝 방문해 팬들을 만나는 모습이 담겼다. 이는 문가영이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그가 직접 기획한 생일 기념 카페로, 방문객들이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고 문가영이 준비한 스페셜 선물도 받아 갈 수 있는 자리였다.
카페를 들어선 문가영은 내부를 가득 채운 국내외 팬들의 모습에 반가움을 표했다. 익숙한 듯 팬들과 자연스럽게 인사를 나누고 사진 포즈를 취하는 편안한 문가영의 모습에 현장은 훈훈함으로 가득찼다.
팬들과 소통하는 미니 토크 시간도 마련됐다. 촬영 등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중에도 팬들과 약속한 이벤트를 준비했던 근황을 나눴고, '역조공' 선물을 즐긴 팬들 역시 고마움을 전했다.
특히 문가영이 손수 디자인한 특전 '보라색 손수건'이 갖는 의미에 대한 질문에 "이니셜과 탄생화인 초롱꽃을 배경으로 담았다. (제가) 가끔 가방에 매달고 다니는데 튀는 색깔이 예쁘더라"며 직접 손수건을 이용한 패션 아이템 활용 방법을 선보였다.
생일 파티와 포토 타임을 끝으로 문가영 배우는 현장에서 직접 참석한 팬 모두에게 사인과 메시지를 적어줬다.
문가영은 tvN 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주인공 백수정 역으로 캐스팅돼 2025년 상반기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