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일리 있는 사랑', 엄태웅·한수연, 본격 애정전선 시작? 일촉즉발 4각관계 돌입
작성 : 2015년 01월 07일(수) 15:04

'일리 있는 사랑'/ 티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일리 있는 사랑'의 꼬이고 꼬인 애정의 주인공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지난 6일 방송한 케이블채널 tvN '일리 있는 사랑'(극본 김도우 연출 한지승)에서는 엄태웅과 한수연이 저녁 식사를 먹기 위해 들른 음식점에서 이시영과 이수역을 우연히 마주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선주(한수연 분)는 감기몸살에 걸린 장희태(엄태웅 분)에게 손수 죽과 감기약을 사다 주고 집까지 바래다주는 등 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해 둘의 관계에 미묘한 변화를 암시했다.

장희태 역시 "차 한 잔만 마시고 가면 안 될까요?"라는 유선주의 부탁을 거절하지 않고 집으로 초대하며 머쓱한 웃음을 지었다.

하지만 곧 예기치 않게 외식을 하게 된 두 사람은 이미 식당에서 주문을 하고 있던 김일리(이시영 분)와 김준(이수혁 분)을 마주치게 됐다. 극 중 장희태와 김일리는 7년차 부부지만 최근 김일리와 김준의 외도가 발각돼 이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었다.

이시영은 유선주에 대해 "저 여자분 예쁘죠? 우리 남편 첫사랑이에요"라고 말하며 연신 술을 마셨고 곧 만취했다. 금방이라도 터져버릴 듯한 숨 막히는 분위기 속에서 자신도 모르게 마음을 열게 된 장희태를 바라보는 유선주의 눈빛에는 말할 수 없는 복잡한 감정이 뒤엉켰다.

한편 tvN '일리 있는 사랑'은 두 남자를 동시에 사랑하게 된 김일리, 첫 사랑에 빠진 사춘기 소녀 같은 아내를 지켜봐야 하는 남편 장희태, 그리고 일리를 보며 처음으로 여자에게 설렘을 느끼게 된 김준의 사랑을 그린다. 매주 월, 화 오후 11시 방송.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