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폭군', '무빙'→'킬러들의 쇼핑몰' 잇는 액션 맛집 자신감
작성 : 2024년 07월 19일(금) 20:37

폭군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폭군'이 디즈니+의 액션 바통을 이어받는다.

8월 14일 공개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은 '무빙' '최악의 악' '비질란테' '킬러들의 쇼핑몰'을 이을 액션 맛집을 자신했다.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것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 쫓고 쫓기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다.

초능력을 숨긴 채 살아온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무빙'은 눈을 뗄 수 없는 초능력 액션과 공감가는 캐릭터들의 서사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키며 한국형 액션 히어로물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특히 백상예술대상 대상을 포함한 4관왕 수상, 청룡시리즈 어워즈 7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됐다.

마약 범죄 조직에 잠입한 경찰의 이야기로 거친 매력의 느와르 액션을 선보인 '최악의 악'은 백상예술대상 연출상을 수상하며 호평을 받았고,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K-다크 히어로를 소재로 피지컬 액션의 정수를 선보인 '비질란테'에 이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소녀의 생존기를 그린 '킬러들의 쇼핑몰' 역시 세련된 밀리터리 액션으로 화제를 모으며 국내외 시청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어 박훈정 감독의 첫 시리즈 연출작 '폭군'은 각기 다른 목적으로 하나의 목표를 쫓는 인물들의 광기 어린 폭주를 그리며 카체이싱부터 맨몸 격투, 칼, 도끼, 총기 액션까지 각 인물들의 상황과 능력에 따른 다채로운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단정한 스타일, 공손한 말투와 상반되는 살벌함을 장착한 임상(차승원)은 근접 거리에서 강력한 위력을 자랑하는 산탄총을 주무기로 깔끔하면서도 화끈한 액션을, 맹수를 연상케 하는 원초적인 성격으로 도구를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자경(조윤수)은 정제되지 않은 거친 액션을 구사해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 강렬한 캐릭터, 거침없는 수위, 한계 없는 액션으로 차원이 다른 볼거리를 예고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