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쯔양, 구제역 협박 영상 공개…변호인 "너무 충격적이었다"
작성 : 2024년 07월 18일(목) 23:49

쯔양 / 사진=유튜브 라이브 방송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쯔양 변호사와 쯔양이 구제역 등의 협박 사실을 강조했다.

쯔양은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협박영상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다.

이날 라이브 방송은 구제역이 쯔양에게 보낸 영상으로 시작했다. 영상의 내용은 익명의 제보자로부터 쯔양의 탈세 사실을 제보받았으며, 전 남자친구 가족 명의로 탈세를 했다는 내용이었다.

변호인은 "쯔양은 해당 영상을 공개할 생각이 없었다. 하지만 구제역 측이 협박을 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고, 우리가 억지 주장을 하는 것이 아니라는 걸 알리려 공개를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변호인은 "전 너무 충격적이었다"며 "주변에서 악용하고 갈취를 하고. 쯔양을 설득해서 정말 어렵게 결정했다. 전 소속사 대표로부터 당한 피해가 전혀 회복이 안 된 상태에서 해명하는 게 힘들 것이다. 하지만 용기를 내줬고, 책임감이 강한 사람이라 이런 상황을 이해해 줬으면 좋겠다. 피해상황을 이해하는 상황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악플을 삼가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나머지 것들은 구제역 주거지 영장 발부로 압수수색이 진행됐더라. 수사 결과를 기다리면 될 것 같다. 그쪽(구제역)에서 말하는 게 진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