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강지운, '낮과 밤이 다른 그녀' 합류…이정은·정은지와 연기 호흡
작성 : 2024년 07월 18일(목) 11:39

사진=여진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강지운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 합류한다.

JTBC 토일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극본 박지하·연출 이형민, 이하 ‘낮밤녀’)는 어느 날 갑자기 노년 타임에 갇혀버린 취준생과 낮과 밤 올타임 그녀에게 휘말린 능력캐 검사의 기상천외한 인턴십과 앙큼달콤 로맨틱 코미디를 그리는 드라마다.

18일 여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강지운은 11부에서 ‘대포차량남’으로 출연한다. 극중 대포차량남은 임순(이정은)과 이미진(정은지)의 수상한 행동들을 은밀하게 수집하러 다니는 미스터리한 캐릭터다.

유쾌한 로맨스와 오싹한 미스터리까지 흥미진진한 이야기로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는 이번 작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호기심 및 임순의 정체 탄로가 날지 긴장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강지운은 작년에 큰 이목을 끌었던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노의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었고, 드라마 ‘경성크리처’, ‘공정하지 못 한 자’, ‘코리아 레트로버거 클럽’, ‘소녀 복수극’ 등 시대극, 현대극 넘나들며 다양한 작품 속에서 존재감을 빛내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강지운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이 커지면서 또다른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 측 또한 “강지운이 ‘낮과 밤이 다른 그녀’에서 보여줄 활약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