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곽튜브, 전현무와 한솥밥 먹는다…SMC&C와 전속계약 [공식]
작성 : 2024년 07월 15일(월) 13:28

곽튜브 전속계약 / 사진=SMC&C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여행 크리에이터 곽준빈이 SMC&C와 함께한다.

전문 매니지먼트사 SM C&C는 15일 공식입장을 통해 곽준빈과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곽튜브'라는 유튜브 채널명으로 잘 알려진 곽준빈은 2018년 아제르바이잔에 관한 영상을 시작으로 다양한 나라를 여행하며 문화를 체험하는 신선하고 독보적인 콘텐츠로 유튜브 채널 개설 3년 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 현재는 203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 갤럽이 조사한 '한국인이 좋아하는 유튜버' 설문조사에서 2위를 기록했다.

최근엔 방송 쪽으로도 활동 영역을 넓힌 곽준빈은 ENA '지구마불 세계여행', MBN '전현무계획'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 특히 ENA, EBS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의 경우 자신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첫 프로그램이다.

이와 관련해 SM C&C는 "변화하는 시대의 흐름에 맞는 트렌디하고 핫한 크리에이터 곽준빈을 영입하게 되어 기쁘다. 독보적인 영향력을 뽐내고 있는 예능 강자들로 라인업을 구상하며 내실을 다져온 SMC&C와 대세 크리에이터 곽준빈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