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장민호, 나태주 통장 잔고에 깜짝 "많이 벌었네"(편스토랑) [TV스포]
작성 : 2024년 07월 12일(금) 11:26

편스토랑 장민호 나태주 / 사진=K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나태주의 통장이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트로트 가수 장민호가 13년 인연 동생 나태주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장민호는 폴댄스 교습소를 찾았다. 장민호가 콘서트에서 팬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폴댄스를 배우기로 한 것. 이를 위해 폴댄스 고수 나태주가 일일 선생님으로 나선다.

한바탕 운동 후 장민호는 나태주를 집으로 초대한다. 장민호의 집에서 재테크 관련 책들을 본 나태주는 "저도 돈 관리를 못해서 형님한테 많이 혼났다"고 털어놓는다. 앞서 나태주는 돈 관리와 재테크에 고민을 갖고 있던 장민호에게 SOS를 요청했고, 장민호의 조언 덕분에 1년 사이에 나태주의 재정 상태도 많이 달라졌다는 후문이다.

이어 장민호는 1년 사이 변한 나태주의 통장을 보고 "돈 많이 벌었네!"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장민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또 다른 재테크 찐 조언도 아끼지 않는다.

그런가 하면 이날 장민호는 고깃집 아들인 나태주를 위해 소-돼지-닭으로 이어지는 고기 풀코스 요리를 만든다. 고깃집 아들도 먹어본 적 없는 특별한 부위의 소고기, 겉바속촉 끝판왕인 크리스피 오겹살, 5분 만에 만드는 초초닭개장까지, 이에 맞춰 남다른 입담을 자랑하는 나태주의 멘트도 폭발했다는 전언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