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유니스, 공식 팬클럽 모집한다…오늘(11일) 에버애프터 멤버십 오픈
작성 : 2024년 07월 11일(목) 08:53

사진=F&F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유니스(UNIS)가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1일 오후 2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UNIS OFFICIAL FANCLUB EverAfter MEMBERSHIP(유니스 오피셜 팬클럽 에버애프터 멤버십)을 오픈한다.

EverAfter MEMBERSHIP은 기수제 방식이 아닌 상시 모집으로 진행된다. 가입은 위버스샵(Weverse Shop)의 멤버십 상품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유니스를 사랑하는 팬이라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참여할 수 있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풍성한 혜택도 주어진다. 디지털 멤버십 카드를 비롯해 위버스 내 멤버십 전용 게시물 열람 권한, 위버스샵 내 콘텐츠 구매 관련 혜택, 멤버십 전용 공식 상품 구매, 공연 시 선예매 및 추첨제 참여, 공개 방송 응모,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 참여, 멤버십 키트 1회 구매 등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앞서 유니스는 데뷔조 결성 후부터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해 왔다. 이들은 이번 EverAfter MEMBERSHIP 모집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더욱 가깝고 친밀한 만남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공식 팬클럽명 'EverAfter'는 유니스와 팬들이 써 내려갈 이야기는 언제나 행복하다는 뜻을 담고 있다. 팬클럽명이 지닌 의미처럼 유니스와 EverAfter는 데뷔 전부터 함께해 행복한 추억을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유니스는 국내외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데뷔 앨범 'WE UNIS(위 유니스)'로 유의미한 성과들을 써 내려가며 단숨에 글로벌 대세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유니스는 데뷔하자마자 일본 프로모션과 필리핀 투어까지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글로벌 팬덤을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는 중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