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정유민 측 "비연예인 연인과 2년 교제 끝 8월 결혼" [공식입장]
작성 : 2024년 07월 10일(수) 09:41

정유민 결혼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배우 정유민이 8월의 신부가 된다.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10일 스포츠투데이에 "정유민이 오는 8월 2년간 교제 중이던 비연예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이날 빅픽처엔터테인먼트는 "정유민과 예비신랑은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 속에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새로운 인생의 2막을 올리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가족들과 조용하게 축복을 함께 나누기 위해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리겠다"고 말했다.

정유민은 지난 2012년 드라마 '홀리랜드'로 데뷔했다. 이후 '리멤버-아들의 전쟁' '꽃길만 걸어요' '빨간풍선' '셀러브리티' '완벽한 결혼의 정석' 등에 출연했다. 가장 최근엔 6일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에서 활약했다.

이하 정유민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정유민 씨의 소속사 빅픽처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정유민 씨가 오는 8월 2년간 교제 중이던 비연예인 남성과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정유민과 예비신랑은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 속에 평생의 동반자가 되어 새로운 인생의 2막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랑과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가족들과 조용하게 축복을 함께 나누기 위해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배우 정유민을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두 사람에게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배우로서 더욱 좋은 모습과 활동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