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현아 용준형 결혼, 양측 "서로 애정 깊어…축하 보내주셨으면" [종합]
작성 : 2024년 07월 08일(월) 16:30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현아와 용준형이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8일 현아 소속사는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용준형 소속사 역시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알렸다.

그러면서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포미닛 출신 현아와 비스트 출신 용준형은 지난 1월, 공개 열애를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다음은 현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합니다.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립니다.

다음은 용준형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