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한소희 닮은꼴' 김민재 아내 최유라, 17년 차 배우 카리스(동상이몽2) [TV스포]
작성 : 2024년 07월 01일(월) 15:00

동상이몽2 김민재 최유라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김민재가 한소희 닮은꼴 아내 최유라를 공개한다.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7주년 특집으로 꾸며져 '4천만 배우' 김민재-최유라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앞서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범죄도시3,4'로 '4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 김민재는 이효리, 한소희를 쏙 빼닮은 아내 최유라와의 제주살이를 공개한다.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17년 차' 배우 아내 최유라의 뛰어난 미모는 물론, 대자연 속 초호화 보금자리까지 베일을 벗는다.

또한 김민재-최유라를 쏙 빼닮은 8살 딸은 혼자 등교 준비를 하며 과일 손질까지 척척 해냈고, 3살 아들 역시 뭐든지 스스로 해내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안긴다.

이날 김민재는 아내 최유라와 제주 살이에 오기까지 있었던 우여곡절을 이야기한다. 김민재는 "그땐 가정을 지키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며 과거 갈등으로 부부 상담까지 받은 사실을 공개한다. 또한 "어릴 때 시장 상인들 손에 컸다"며 조금 특별했던 유년 시절을 언급하며 오열한다.

그러나 두 사람에게 예상치 못한 기류가 포착된다. 아내 최유라의 냉철한 연기 지도에 데뷔 '25년 차' 배우 김민재가 극도로 긴장하며 눈치를 보기 시작한 탓이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 역시 '4천만 배우' 남편을 단숨에 휘어잡는 아내 최유라의 카리스마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