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여자농구 3대3 트리플잼, 29·30일 고양서 개막…풍성한 경품·이벤트 개최
작성 : 2024년 06월 25일(화) 15:55

사진=W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은 "29일과 30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스타필드 고양 1층 센트럴 아트리움과 고메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2024 우리은행 우리WON 3x3 Triple Jam(트리플잼)을 맞이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5일 알렸다.

현장 이벤트는 경기가 열리는 센트럴 아트리움과 이벤트 존으로 구성된 고메 아트리움 등 총 두 곳에서 열리며, 현장을 찾는 관중 대상으로 이벤트 부스 및 많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센트럴 아트리움에서는 V-EXX, 이디야커피의 경품을 증정하는 관중 참여 이벤트를 시작으로, 포도여행사와 함께하는 리조트 숙박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선수단과 팬이 함께 릴레이 게임을 펼쳐 승리하는 팀과 별도 진행되는 로고슛 이벤트를 통해서 리조트 숙박권을 증정한다. 풋락커 슈팅 이벤트에서는 슈팅 성공 시 풋락커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다.

어린이 팬을 대상으로 스튜디오 버튼의 캐릭터 다이노맨과 브론토맨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으며, 한국 여자농구의 미래도 팬들을 찾아간다. 29일에는 유소녀 선수들의 이벤트 경기가, 30일에는 청소년으로 구성된 농구 퍼포먼스 그룹 'W걸스'의 공연이 기다리고 있다.

고메 아트리움에서는 다이노맨 캐릭터, 어린이 벌룬존 등 어린이 팬이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가득하며, 스크린 사격 체험 이벤트, 트잼 포토존 등 참여만 해도 선물이 주어지는 이벤트 존도 운영한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