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사장 고영섭)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SSG랜더스와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패밀리 시리즈(Family Series)' 이벤트를 진행한다.
'패밀리 시리즈'를 맞아 선수단은 29일 '패밀리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임한다.
패밀리 시리즈 기념 '패밀리 세일'도 준비했다. 1루 외야 출입구 앞에 마련된 특별 행사장에서는 구단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야구장 내 매장에서는 10% 할인된 가격에 구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입장권 할인도 진행한다. 외야 지정석을 2000원(중복할인 불가)에 판매하며 현장 및 온라인 예매 모두 해당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패밀리 시리즈 특별 입장권이 사용된다.
1루 내야 광장에서는 패밀리 에어 유니폼 포토존을 운영한다. 패밀리 시리즈 특별 포토카드도 출시된다.
29일에는 팬들을 위한 그라운드 체험 행사도 진행한다. 그라운드 체험 행사 응모는 24일부터 26일 오후 3시까지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두런두런-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당첨자는 27일 마이페이지-응모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운드 체험 행사에 참여하는 팬들은 운동화를 착용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 베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