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나는솔로' 20기 현커가 공개됐다.
20일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서 '나는솔로' 20기 멤버들의 후기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나는 솔로' 20기 '역대 공개 뽀뽀 커플'로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영호, 정숙은 현커라고 알렸다. 영호는 "지금 저희는 최종선택날이 1일이고 150일 째 잘 사귀고 있다. 많이 응원해주신 분들 많아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서로 좋은 마음으로 같이 이어나가고 있으니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알렸다.
정숙은 "저희 서로 방생하지 말고 잘 만나라고 했는데 그 바람대로 잘 만나고 있다"고 인사했다.
상철과 커플이 됐던 영자는 "저희는 최종선택 서로 했지만 연인으로 발전하지는 않았다"고 알렸다. 상철은 "영자님 말씀하신대로 그렇게 됐다. 저는 지금 만나는 분이 있다"고 인사했다.
광수는 "저는 연애를 하고 있다. 제 여자친구는 여러분이 아시는 분"이라며 "영자와 연애 중이다. 120일 째 연애 중"이라고 덧붙였다.
영자는 "그렇게 됐다. 잘 만나고 있다"고 알렸다. 결혼에 대해 묻자 광수는 "개인적으로는 하고 싶은데 양가 부모님을 안 만났다. 천천히 만나보다가 기회가 되면 결혼을 하겠다"고 전했다.
또 영식과 현숙은 현커가 됐지만 최근 결별을 했다고 알렸다. 영철과 영숙도 결별을 했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