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돌싱글즈5' 심규덕 "더 관심가는 사람 생겨" 직진 예고? [TV스포]
작성 : 2024년 06월 19일(수) 14:26

돌싱글즈5/ 사진=MBN 돌싱글즈5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돌싱글즈5’의 규덕이 수진과 혜경 사이서 오락가락하던 행보를 끝내고 드디어 직진을 예고한다.

20일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돌싱글즈5’ 7회에서는 ‘돌싱 하우스’의 넷째 날, MZ 돌싱남녀들이 무조건 1:1로 데이트를 나가는 ‘비밀도장 데이트’ 현장이 공개되는 한편, 급물살을 탄 8인의 러브라인 윤곽이 드러난다.

앞서 규덕은 ‘비밀도장 데이트’에서 자신을 택한 수진, 혜경과 각각 1:1 데이트를 가졌던 터. 하지만 양쪽 모두에게 여지를 주는 듯한 모습으로 5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은지원-오스틴 강을 대혼돈에 빠뜨렸다. 이날 ‘돌싱 하우스’에 돌아온 규덕은 “어땠어?”라는 규온의 질문에 “관심이 더 많이 간 사람은 있었다”라며 “앞으로 남은 변수들(‘자녀유무’ 정보공개)이 내겐 별로 중요하지 않을 것 같다”고 한 쪽으로 기운 마음을 드러낸다.

이에 MC 이혜영은 “뭐야, 마음을 정했다는 거야?”라며 고개를 갸웃하고, 은지원은 “규덕이는 아무래도 (입장 정리를 위해) 개인 변호사를 구해야 할 것 같다”라며 규덕을 향한 여전한 불신(?)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 잠시 후, 규덕은 새봄과도 마주치는데 그는 어느 쪽을 더 선호하냐는 질문에, “판단에 맡길게”라며 말을 아낀다. 규덕이 선택한 ‘비밀도장 데이트’의 상대가 누구일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돌싱글즈5’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6월 1주차 ‘비드라마 TV-OTT 검색 반응 TOP10’에서 3위를 차지한 데 이어,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도 4위(돌싱글즈 직업)와 7위(돌싱글즈5 장새봄)를 기록해 갈수록 치솟는 인기와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비밀도장 데이트’를 통해 더욱 뚜렷해진 8인의 러브라인 향방은 20일(목)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5’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