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탈주' 감독 "특별출연 송강, 구교환의 팅커벨 역할" [ST현장]
작성 : 2024년 06월 17일(월) 16:22

탈주 언론배급시사회 송강 / 사진=플러스엠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탈주' 이종필 감독이 특별출연한 배우 이솜, 송강의 배경을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탈주'(연출 이종필·제작 더램프)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배우 이제훈, 구교환, 이종필 감독이 함께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병사 규남(이제훈)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구교환)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리며, 7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앞서 이종필 감독과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호흡을 맞췄던 이솜은 '탈주'에 깜짝 등장한다. 이에 대해 이종필 감독은 "이솜은 특별출연이라 부탁하기 미안하더라. 먼저 하겠다고 해 줘서 감사했다. 찍으면서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등장하는 송강에 대해선 "송강은 현상을 입체적으로 만들기 위한 인물이다. 극 중 이름은 '선우민'이다. 현상의 과거나 내적욕망을 드러낼 수 있는 팅커벨 같은 역할"이라며 "관습적으로 여성이어야 하지 않나 싶었지만, 그렇게 가면 재미가 없을 것 같았다. 짧지만 임팩트 있는 모습을 넣고 싶었다. 나무엑터스 대표님 추천으로 송강과 함께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구교환은 "송강이 제 파트너가 된다고 들었을 때, 짧은 시간에 그만큼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