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피부나이 만큼은 거꾸로 가자
작성 : 2015년 01월 05일(월) 09:37

일리 모델 전지현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새해가 밝았다. 늘어난 나이만큼 탄력이 떨어진 피부로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연초, 친척이나 지인들과 만날 기회가 잦아 피부에 더욱 신경이 쓰인다. 전문적인 시술을 받기 위해 병원을 찾기도 한다. 하지만 지속적인 시술을 받기엔 경제적인 부담도 만만치 않다.

겨울철엔 피부는 보습 관리만 잘해도 어느 정도 피부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평소 충분한 수분과 영양 성분이 함유된 스킨 케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한다. 또한 탄력을 높이는 마사지로 피부 노화를 늦출 수 있다.

기초관리부터 시작, 매일 조금씩 어려지는 건강한 피부로 탈바꿈

피부가 건조하거나 탄력이 떨어지면 피부 노화로 이어지기 쉽다. 매일 아침저녁 바르는 기초 스킨 케어 제품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것으로 선택하자. 별도의 안티에이징 제품을 사용하지 않아도 피부에 부족한 영양을 공급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1. 베리떼 '타임리스 이펙트'
2.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
3.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바디로션’


베리떼 '타임리스 이펙트'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는 안티에이징 스킨 케어 제품이다.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2종으로 구성됐다.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소프너’는 풍부한 영양감이 담긴 스킨으로 미세한 각질 케어를 통해 매끈한 피부결을 만들어준다.

'타임리스 이펙트 스킨 에멀전'은 피부에 유수분 균형을 잡아줘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지친 피부에 영양을 전달해 피부 노화를 케어 해준다. 또한 수분과 영양이 풍부해 마스크팩을 한 것 같은 효과를 준다.

유효성분 흡수와 탄력 높이는 마사지로 맑은 안색 피부 되찾기

마사지는 제품 유효 성분과 수분 흡수를 도와준다. 혈액 순환을 도와 트러블을 잠재우고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지성 피부의 경우 유분이 너무 많은 제품을 선택하면 오히려 뾰루지와 같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번들거림이 적은 제품을 사용해 꾸준히 얼굴을 마사지를 하자.

프리메라 ‘에센셜 마사지 크림'은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마사지 크림이다. 해바라기싹 추출물의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토코페롤과 카로티노이드를 다량 포함한 무농약 해바라기씨 오일은 항산화 효능이 있다. 유해물질이 많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수분과 밀착력은 높지만 번들거림이 적은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퍼져 마사지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윤기와 탄력이 넘치는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무너진 바디 라인, 탄력 있는 바디로 탈바꿈

늘어난 몸무게를 증명이라도 하듯 배나 팔뚝 등 군살이 느껴진다. 각질도 눈에 띄게 늘어나 거칠어진 피부로 고민이 많다. 아침 저녁 건조한 팔다리를 비롯한 바디 전체에 로션을 골고루 펴 바른다. 피부를 쓸어 올리듯 마사지해 한결 윤기 넘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보자.

일리 ‘토탈에이징케어 바디로션’은 보습뿐만 아니라 탄력과 윤기까지 주는 한방 제품이다.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동백버터 함유로 탄력과 윤기를 집중 관리해준다. 인삼의 피부 활력과 콩의 보습, 녹차의 항산화 효과를 모두 경험할 수 있다. 식약처로부터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