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장우혁의 신곡 ‘아돈노(A DON NO)’ MV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WH CREATIVE가 장우혁의 디지털 싱글 ‘아돈노(A DON NO)’의 첫번째 MV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깊고 어두운 우주 공간을 버킷햇 형태의 우주선이 떠다니는 영상은 신비로우면서도 키치한 새로운 무드를 선사한다.
버킷햇은 장우혁을 상징하는 아이템이다. H.O.T.의 대표곡인 ‘캔디’ 활동 때부터 솔로 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대를 통해 두루 버킷햇 패션을 선보여왔을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서도 버킷햇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선보인 바 있기도 하다.
그런 버킷햇이 우주선이 되어 떠다니는 모습은 새롭게 돌아오는 장우혁의 모습이 어떨지, 또 신곡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추가로 공개된 로고 역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글 ‘ㅇ,ㄴ,ㄷ’를 사용해 유니크한 매력을 전한 ‘아돈노(A DON NO)’ 로고는 이번 티저에서 원래 문장을 담은 ‘I don’t Know’ 버전으로 새롭게 공개됐다. 말랑말랑한 물감을 풀어 적어내린 듯한 로고는 두번째 티징 로고와 비슷한 색감으로 어두운 우주에서 그 존재감을 보다 빛내고 있다.
MV 티저 영상으로 신곡의 일부를 공개해 더욱 기대감을 모으는 장우혁의 신곡 ‘아돈노(A DON NO)’는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