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글로벌 음료 브랜드 한국펩시콜라가 주최하는 ‘2024 PEPSI FESTA: THE NEW ERA’가 KPOP 최정상 아티스트 뿐 아니라 다양한 장르의 국내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최고의 무대를 예고했다.
펩시 콘서트 ‘2024 PEPSI FESTA: THE NEW ERA’는 9월 22일(일) 서울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를 확정했다.
2023년 8월 아이브, 지코, 몬스타엑스 등 K팝 스타들과 함께 한 여름 밤을 뜨겁게 달궜던 ‘PEPSI SUMMER FESTA 2023’에 이어, 올해는 K팝을 넘어 다양한 K뮤직 팬들을 위해 ‘2024 PEPSI FESTA: THE NEW ERA’로 다시 돌아온다.
특히 금번 PEPSI FESTA에서는 '2024 펩시 캠페인'을 통해 약 13년 만에 변경된 새로운 로고를 기념하고, New Energy, New Pulse, New Trend 총 3가지 파트에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펩시의 새로운 로고와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선명하게 선보이며 일상의 즐거움에 목마른 이들에게 펩시만의 생동감으로 리듬에 흠뻑 빠질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 펩시 헤리티지와 미래에 대한 비전이 합쳐져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펩시와 함께하는 즐거운 순간과 에너지를 새로운 로고에서 뿜어져 나오는 펄스(PULSE)를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무대로 기대감을 가지게 한다.
한편, 한국펩시콜라는 K팝의 든든한 후원자로서 2012년부터 K팝 스타들과 함께 하는 ‘펩시 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펩시콘서트’는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K팝 스타들의 공연 뿐만 아니라, 음악의 다양성을 위해 여러 분야의 국내 아티스트와 협업하고, 기부를 통한 뜻 깊은 나눔의 기회와 더불어 소비자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이벤트들을 진행해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