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커피프린스 윤은혜 동생' 윤지유, 오늘(8일) 결혼… "예쁘게 잘 살게요" [전문]
작성 : 2024년 06월 08일(토) 10:55

윤지유/ 사진=윤지유 SNS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윤지유가 오늘(8일) 정오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7일 윤지유는 자신의 SNS에 "제가 드디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내일(8일) 결혼을 하게 됐다"라고 알렸다.

이어 그는 "그동안 저를 오랜 시간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 마음 절대 잊지 않고 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만큼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그는 웨딩 사진도 선보였다. 윤지유는 꽃처럼 예쁜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윤지유는 지난 2002년 KBS 2TV 어린이 드라마 '매직 키드 마수리'에서 주인공 마수리의 누나 마예예 역할을 맡으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그는 2007년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 출연, 성공적인 성인 연기자 신고식을 치렀다. 배우 윤은혜의 동생 고은새로 분해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했다.

이외에도 '드림하이'(2011), '내 사위의 여자'(2016), '미워도 사랑해'(2017)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또한 본명 윤영아로 데뷔했으나 활동 중간 한예인으로 변경, 이후 지금의 윤지유로 이름을 바꾸고 개명까지 했다.

이하 윤지유 글 전문.

안녕하세요

제가 드디어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내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저를 오랜시간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신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마음 절대 잊지 않고 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만큼 예쁘게 잘 사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모두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