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안영미 "남편에 올누드 커플 화보 제안"(미우새)
작성 : 2024년 06월 07일(금) 10:01

미우새 안영미 / 사진=SBS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안영미가 돌아왔다.

9일 밤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지난해 아들을 출산하며 약 1년간 휴식기를 가졌던 방송인 안영미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안영미는 스튜디오 등장과 동시에 '모벤져스'를 향해 큰절을 하며 "육아휴직 이후 첫 공중파 출연"이라고 고백한다. 이어 안영미는 전매특허 '가슴 춤'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인다. 이를 본 '모벤져스'는 "어떻게 추는 거냐", "완전 신개발"이라고 감탄한다.

또한 해외에 거주 중인 남편 때문에 장거리 결혼 생활 중인 안영미는 나 홀로 육아에 이어, 남편 없이 돌잔치까지 하게 됐다며 아쉬움을 토로한다.

안영미는 "남편에게 가장 불만스러운 것은 스킨십"이라며 "(남편이) 안아주고 뽀뽀해 주는데 그다음은 안 간다"고 한탄한다. 더불어 남편에게 실오라기 한 장 걸치지 않은 커플 올 누드 화보를 제안한 사연을 공개한다. 결국 MC 서장훈은 안영미에게 "저쪽 보고 말해"라며 눈을 피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안영미는 "오랫동안 김종국을 마음에 품고 있던 여자 연예인이 있다"며 김종국과 성격, 취미까지 비슷해 꼭 소개해 주고 싶다고 밝혀 김종국 엄마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안영미는 여성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김종국 엄마를 위해 직접 전화 연결까지 감행한다. 이어 싹싹하고 애교 있는 상대 여성의 성격에 반한 김종국 엄마는 "마음에 든다, 한 번 만나게 약속 잡자"라며 매우 기뻐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