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신민경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로 작품의 몰입도를 높인다.
신민경은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In the blue’를 발매한다.
‘In the blue’는 신민경이 가창에 참여해 특유의 애절하면서도 아련한 보컬톤으로 몰입도를 한껏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섬세한 감정선으로 차디찬 이별의 추억과 미련을 표현해 또 하나의 웰메이드 OST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곡은 서정적인 선율 위 ‘Still in the blue 돌아갈 수 없는 장면 속에/얼어붙어 멈춰서 Still I miss you 멀어진 뒷모습만 선명해/앞이 보이질 않아’처럼 가슴을 저릿하게 만드는 가사가 조화를 이뤄 귀를 사로잡는다.
‘In the blue’는 작사가 YeomSuJi를 비롯해 작곡가 KINGMAKER(킹메이커), 필승불패W, 하늘해가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2021년 ‘얼마쯤에 내꿈이 포기가 될까’로 가요계 데뷔한 신민경은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 출연하며 탁월한 음악 역량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여러 OST 가창에 참여해오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차홍주 작가의 ‘사랑도 없이 결혼’은 사랑 없이 결혼하자는 남자인 주강헌과 결혼은 사랑이 기본이라는 여자 설자윤의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신민경이 가창자로 나선 웹툰 ‘사랑도 없이 결혼’ OST ‘In the blue’는 오는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