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 "권은비 때문에 위축되고 멘탈 흔들려" 토로 [TV스포]
작성 : 2024년 06월 04일(화) 13:49

나 오늘 라베했어/ 사진=MBC에브리원 나오늘라베했어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나 오늘 라베했어’ 전현무가 권은비 때문에 무너진다.

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두 골프 초보 전현무와 권은비가 팽팽한 대결을 펼친다. 이 과정에서 때로는 서로 돕고, 때로는 서로 자극받으며 성장해 온 두 사람의 경쟁 심리가 폭발한다. 결국 전현무와 권은비가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속마음과 가슴앓이를 싹 털어놓으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전망이다.

앞서 권은비는 생애 첫 파에 성공했다. 권은비는 ‘나 오늘 라베했어’ 최고 연습왕답게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틈날 때마다 연습을 했고, 그 노력의 대가가 드디어 빛을 발한 것. 반면 좀처럼 연습을 하지 않은 전현무는 권은비의 눈부신 실력 성장에 깜짝 놀랐다. 두 사람을 두고 김국진과 문정현 프로는 ‘토끼와 거북이’에 빗대어 표현하기도.

이날 방송에서도 전현무와 권은비의 치열한 대결은 계속된다. 평소와 사뭇 다른 대결 분위기에 한껏 긴장한 전현무는, 권은비에게 “너 때문에 위축된다”라고 토로한다. 또 절친인 허경환에게 “권은비 때문에 멘탈이 흔들린다”라고 털어놓는다. 하루동안 전현무를 곁에서 지켜본 허경환 역시 “형(전현무)이 무너지는 모습 처음 봤다”라며 당황스러워한다. 과연 전현무는 멘탈을 잡고 일어설 수 있을까.

한편 권은비도 전현무와의 경쟁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밝힌다. 권은비는 “사실 이 프로그램이 나에게 맞는 것인지 진지하게 생각했다”라며 “선생님들께 죄송하고 나 자신에게도 속상했다”라고 울컥하는 것. 권은비의 속마음 고백에 전현무와 김국진도 “나도!”를 외치며 공감하는 것으로 알려져, 어떻게 된 일인지 궁금증을 더한다.

권은비의 어떤 모습 때문에 전현무가 위축된다고 표현한 것일까. 두 골프 초보 전현무와 권은비의 실력은 얼마나 향상됐을까.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경쟁심을 활활 불태우는 전현무와 권은비의 눈물겨운 깨백도전기는 6월 4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