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현빈·한지민 주연 '하이드 지킬, 나' 티저 공개..최강 로코콤비 탄생
작성 : 2015년 01월 02일(금) 14:02

SBS '하이드 지킬, 나' 티저/ 에이치이앤엠, KPJ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진영 기자]배우 현빈·한지민 주연의 '하이드 지킬, 나'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21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SBS 나우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하이드 지킬, 나'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시작부터 동화 같은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사랑스러운 한지민과 현빈의 전혀 다른 모습이 그려져 달콤하면서도 범상치 않은 로맨스를 예고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것은 닮은 듯 다른 두 가지 모습의 현빈이다. 첫 번째 현빈은 수트 차림으로 안경을 쓴 채 자신이 탄 차에 달려드는 한지민에게 "저건 뭐야? 끌어내"라며 차가운 독설을 퍼붓는 까칠하고 나쁜 남자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어 등장한 두 번째 현빈은 다정한 눈빛과 로맨틱한 목소리로 180도 다른 착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얀 눈밭에서 한지민을 살포시 끌어안은 채 넘어지는 장면은 두 사람이 보여줄 환상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당신의 마음을 설레게 할, 같은 듯 다른 한 남자와의 삼각 로맨스"라는 티저 문구는 '하이드 지킬, 나'가 그려낼 달콤하면서도 동화 같은 로맨스를 예감케 한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피노키오' 후속으로 오는 21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강진영 기자 kangjin02@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