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티빙은 "24일 저녁 18시 30분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펼쳐지는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두산 베어스와 KIA 타이거즈의 경기를 '티빙슈퍼매치'로 생중계한다"고 23일 알렸다.
이번 '티빙슈퍼매치'는 선두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IA와 그 뒤를 쫓으며 선두를 향해 전력 질주하고 있는 두산의 핫매치로 진행된다. 먼저 프리뷰쇼는 윤태진 아나운서, 민병헌 해설위원이 진행하고, 두산과 롯데에서 사이드암 투수로 활약한 김성배, KIA의 프랜차이즈 스타에서 스포츠 해설위원으로 변신한 나지완이 출연해 각 팀의 전력을 분석한다. 특히 나지완은 이인환 캐스터, 민병헌 해설위원과 본 경기의 해설까지 함께 진행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지는 리뷰쇼에는 이유빈 아나운서가 합세해 경기장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티빙슈퍼매치'는 경기 시작 전 라운드 뷰로 진행하는 프리뷰쇼와 고퀄리티 중계방송, 경기 종료 후 전력 분석, 선수 인터뷰, 리뷰쇼 등을 담아내며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티빙슈퍼매치'는 경기에 따라 베이스캠, 4D캠 등을 도입해 선수들의 플레이를 기존보다 다양한 각도로 담아낼 뿐만 아니라 각 구장별 명소를 소개하는 등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티빙은 '2024 신한 SOL뱅크 KBO 리그', '2024 롤랑가로스', 'UFC', 'AFC 챔피언스리그' 등 스포츠 경기 생중계부터 <최강야구>, <찐팬구역> 등 야구 콘텐츠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사함으로써 이용자들에게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김경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