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2014년 스타들이 선택한 뷰티 아이템은?
작성 : 2015년 01월 02일(금) 09:30

한그루(왼쪽), 공효진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올 한 해 스타들이 직접 사용해 화제가 된 뷰티 아이템들이 유독 많았다. 연예인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었다. 예쁘다 하는 연예인들의 선택을 받은 뷰티 제품들을 알아보자.

피부미인 연예인들 꼼꼼한 세안 아이템, 진동클렌저

한그루, 전혜빈 / 방송 캡처


씨스타 소유의 모공 클렌징 관리법이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가 됐다. 진동클렌저를 사용해 꼼꼼하게 2차 세안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후에도 카라 영지, 전혜빈 등이 진동클렌저를 사용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클라리소닉 진동클렌저는 '연예인 클렌징’으로 유명하다. 1초당 300회의 미세한 움직임이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각질, 모공을 부드럽고 깨끗하게 청소해준다. 손으로 클렌징 했을 때보다 6배 뛰어난 효과가 있다. 클렌징 후 스킨케어 제품 흡수력과 메이크업 밀착력이 높아진다. 건강하고 윤기 있는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괜찮아 완판이야, 공효진 립스틱

SBS '괜찮아 사랑이야' 캡처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공효진이 바른 립스틱도 연일 화제를 모았다. '지해수 립스틱'으로 불리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300'은 유명세를 탔다.

실제 공효진이 사용한 립스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더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이 제품은 선명한 발색력이 특징으로 끈적임 없이 입술에 보송보송하고 벨벳같이 부드럽게 발린다.


1. 클라리소닉
2.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300'
3.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


여배우 동안 크림, 스마트 안티에이징 크림

동안 외모로 유명한 여배우가 자신의 안티에이징 노하우를 데뷔 23년만에 최초 공개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 동안 피부를 유지하기 위한 제품으로 키엘 ‘수퍼 스마트 크림’이 소개됐다.

주름, 탄력, 리프팅, 피부결, 보습 등 다섯 가지 피부 노화를 한번에 케어하는 멀티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비치나무 추출물이 함유돼 탱탱한 피부를 가꿔준다. 보습 효과가 있는 히알루론산이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