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는 솔로' 20기 솔로남 "번개 맞은 기분"…로켓 급 직진 예고 [TV스포]
작성 : 2024년 05월 15일(수) 09:41

나는 솔로 20기 / 사진=SBS Plus, ENA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나는 솔로' 20기 직진 로켓남이 등장한다.

15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SBS Plus, ENA '나는 솔로'에서는 20기 솔로녀에게 화끈하게 다가가는 솔로남의 활약상이 그려진다.

이날 '모범생 특집' 20기는 첫 데이트 선택으로 탐색전을 시작한다. 이중 한 솔로남녀는 서로의 공통점을 확인하며 빠른 속도로 가까워진다.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누던 중, 솔로남은 솔로녀에게 자신의 생각을 읽힌 듯 완벽한 공통점을 확인하고, "얘기할수록 놀랍다"고 감탄한다.

'척하면 척'인 대화의 흐름이 계속되자, 솔로남은 "뭔가가 존재하려면 상대방이 항상 필요한 것 같다. 남녀간의 관계도 누가 있어야 내가 완성되는구나"라고 어필한다. 솔로녀는 이같은 솔로남의 이야기를 찰떡같이 이해한 뒤 "엄청난 빌드업이네!"라며 박수를 친다.

데이트 후, 솔로남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번개 맞은 기분이다. 소름이 뇌부터 손끝까지 전해진 기분"이라며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다.

두 사람의 '티키타카'를 지켜보던 데프콘 역시, "엄청 치고 올라오고 있다. 로켓이다!"라고 감탄한다. 급기야, "일론 머스크야! 쐈어! 지금 대기권에 올라오는 거야! 저러다 화성 간다니까"라고 극찬한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