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휘브, 청춘물 찢고 나온 소년미…'킥 잇'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작성 : 2024년 05월 12일(일) 10:36

휘브 콘셉트 트레일러 / 사진=씨제스 스튜디오 제공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휘브(WHIB)가 청춘 영화 같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휘브(제이더, 하승, 진범, 유건, 이정, 재하, 인홍, 원준)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2집 앨범 '이터널 유스: 킥 잇'(ETERNAL YOUTH : KICK IT)의 개인, 단체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마치 청춘물을 찢고 나온 듯한 휘브의 소년미가 담긴 영상에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개인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도심 옥상에서 각자 자신만의 여유를 만끽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휘브는 자전거를 타거나 음악을 듣기도 하고, 불어오는 바람을 만끽하며 산뜻한 매력을 발산했다. 여기에 타이틀곡 '킥 잇'(KICK IT)의 흥겨운 멜로디와 기분 좋은 환호 소리가 어우러져 더욱 청량함을 더했다.

이어 단체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휘브의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돋보였다. 셔터를 누르는 인홍과 그를 재촉하는 7명의 멤버들의 제스처에 이어 행복한 얼굴로 단체 사진 촬영을 이어가는 휘브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영원한 청춘'을 모티브로 한 앨범의 콘셉트처럼 맑고 풋풋한 매력을 담은 동시에 '멤버들과 함께여서 즐겁다'는 타이틀곡 '킥 잇'의 메시지를 비유적으로 녹여낸 휘브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자 휘브의 새 앨범에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휘브는 지난 10일(금), 11일(토) 양일간 '케이콘 재팬 2024’에서 앤드(팬덤명:AnD)를 만났다. 휘브는 10일 개최된 쇼케이스 무대에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킥 잇'을 최초로 선공개하며 현장에 자리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휘브의 새 앨범 '이터널 유스: 킥 잇'은 오는 14일 저녁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