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RAIN) 내일(23일) 2024 서울 단독 콘서트…선예매 오픈
작성 : 2024년 04월 22일(월) 13:39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가수 비(RAIN)의 2024 서울 단독 콘서트 선예매가 내일(23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비는 오는 6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2024 RAIN CONCERT IN SEOUL
]를 개최한다. 2024 서울 단독 콘서트는 비의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려온 국내 팬들의 오랜 기다림에 대한 화답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선예매는 네이버 팬카페 (officialcloud)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비(RAIN) 11기 팬클럽 ‘구름’ (CLOUD)] 회원 중 사전 서베이 폼을 제출한 분들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회차당 1인 2매씩 예매할 수 있다. 팬카페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2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 일반 예매의 경우 선예매 매수를 포함해 회차당 1인 4매씩 예매할 수 있다.
‘STILL RAINING’ 콘서트는 비가 여전히 대중들과 팬들 곁에 있음을 알리는 따뜻한 메시지와 무대를 향한 그의 진심을 담아 준비한 콘서트이다. 각종 장르를 아우르는 파워풀한 무대 그리고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히트곡 무대 등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준비 중이라 밝히며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자아냈다.
또한 비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국내 단독 콘서트서 최초 게스트 초청을 예고하며, 이전과는 색다른 구성의 공연으로 모든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