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범죄도시4' 마동석 "예정화와 작은 결혼식 예정, 조용히 할 것" [인터뷰 스포]
작성 : 2024년 04월 18일(목) 16:51

범죄도시4 마동석 인터뷰 / 사진=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범죄도시4' 마동석이 아내 예정화 결혼식 준비 근황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는 18일 서울시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영화 '범죄도시4'(연출 허명행·제작 빅펀치픽쳐스) 주연 배우 마동석과 만나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이날 마동석은 "바쁜 하루들을 보내고 있다. 쉬는 시간엔 계속 복싱장에 가서 운동하고 있다. 대본 작업을 준비하는 게 여러 개가 있다"며 "대본 작업, 회의, 당장 들어가야 할 작품, 캐스팅 등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특히 마동석은 5월 26일 혼인신고를 마친 아내 예정화와 결혼식을 앞두고 있다. 이에 대해 마동석은 "결혼 준비는 보통 하는 것처럼 하고 있다. 좀 작게 할 거다. 조용히 할 거라서 그냥 하는 만큼만 하고 있다"며 "제가 올해 촬영을 안 하고 좀 쉬었다. 그래서 안 바쁠 줄 알았는데 (결혼) 준비하는 게 많더라. 준비할 때가 더 바쁘다"고 웃음을 보였다.

이와 함께 마동석은 "글 작업도 너무 많다. 대본이 관건이다. 그래서 젤 어려운 것 같다. 글 잘 쓰시는 분들 다 존경한다"고 덧붙였다.

'범죄도시4'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