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두산 베어스(사장 고영섭)가 오는 24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리는 NC 다이노스와의 정규시즌 맞대결에서 '허경민 밥캣 스페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밥캣 스페셜데이'는 두산 베어스를 향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새롭게 기획한 특별 이벤트다. 매월 특정 홈경기를 '밥캣 스페셜데이'로 지정하고, 스타 선수를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첫번째 순서인 '허경민 밥캣 스페셜데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당일 1루 내야 출입구 및 1루 외야 출입구로 입장하는 관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허경민 옥스포드 피규어를 제공한다. 피규어는 입장권 매수와 관계없이 1인당 1개씩 배부된다.
응원메시지 작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경기 전 1루 내야 광장에 설치된 배너에 허경민을 향한 응원메시지를 작성하면 경기 종료 후 해당 선수에게 전달된다.
또한 경기 중에는 허경민 밥캣 스페셜데이 전광판 문자 퀴즈, 클리닝타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이벤트 우승자와 문자 이벤트 선정 1팀, 이닝 이벤트 선정 1팀은 경기 종료 후 허경민과 함께하는 포토타임을 가진다.
아울러 허경민 밥캣 스페셜데이 특별 팬서비스로 두타 5만원 상품권(2명), 메가박스 2인 영화예매권(5명), 아임비타 구미+이뮨샷 7개입 세트(3명), 원마운트 입장권(5명),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3명),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3명),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3명), 닥터지 더 모이스처 배리어.D인텐스 크림(3명), 허경민 사인볼(5명)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두산 베어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