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이은주, 악성팬 협박 DM 공개 후 "신화창조 '죄송하다'고"
작성 : 2024년 04월 17일(수) 10:12

앤디 아내 이은주 / 사진=SNS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악성팬의 살해 협박 DM을 공개했던 이은주가 신화 팬덤 신화창조에 고마움을 표현했다.

16일 이은주는 자신의 SNS 스토리에 "신화창조분들이 자꾸 죄송하다고 메시지를 보내주시는데 그런 감정 느끼게 해드려 제가 더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 시간 한결같이 누군가를 좋아해주고 응원해준다는 건 정말 귀한 마음이라고 생각한다. 저의 이번 일을 오해 안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끝으로 이은주는 "게시물을 다시 공개해달라는 분이 계신데 보시는 분들의 정신건강에 좋지 않을 것 같아서 다시는 올리지 않겠다"며 "이번에 보내주신 응원과 위로들 잊지 않고 앞으로는 좋은 기운만 전해드릴 수 있도록 잘 살겠다"고 적었다.

앞서 지난 15일 이은주는 한 악플러가 보낸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욕설뿐 아니라 살해 협박까지 담겨 충격을 안겼다.

이은주는 "이런 메시지들을 받고 신고를 다짐했었지만, 제가 신화창조 팬들을 공격하는 것으로 오해를 받는 것이 두려웠고, 무엇보다도 남편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이 될 것 같아 끝내 신고하지 못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최근 신화 김동완과 연예 예능에 출연 중인 배우 서윤아도 똑같이 욕설 메시지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상습적 언행을 막기 위해 이제라도 용기내어 올린다"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한편, 이은주는 지난 2022년 신화 앤디와 결혼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