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미노이 "AOMG와 상호 신뢰 확인, 미성숙한 모습 죄송" [전문]
작성 : 2024년 04월 11일(목) 11:51

미노이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가수 미노이가 AOMG와 갈등 봉합 후 사과를 전했다.

미노이는 11일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미노이입니다"라는 글을 적었다.

이날 미노이는 "그간 저의 행보를 지켜봐주시고 걱정해주신 많은 팬분들께 사과드린다"며 "기다려주신 동안 저는 AOMG와 많은 대화를 나누며 상호 신뢰를 확인했다. 다시한번 믿음을 보여주신 AOMG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일련의 사태와 이후 AOMG와의 소통 과정에서 미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린 점 죄송하다"며 "앞으로는 더욱 단단해진 마음가짐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미노이는 광고 촬영 당일 '노쇼' 논란으로 비난의 중심에 섰다. 이에 대해 미노이는 AOMG 측의 가짜 서명을 주장했다.

그러나 AOMG 측은 가짜 서명 주장에 대해 통상 사용되던 전자 서명이라고 반박했다. 또한 미노이와 광고비에 대해 나눈 SNS 메신저 대화를 공개하며 갈등이 심화됐다.

이어 약 두 달 만에 AOMG는 이날 "당사는 미노이와 장시간에 걸쳐 심도 있는 대화를 진행하며 원만한 관계 회복을 이뤘다"며 "일련의 사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미흡함으로 소속 아티스트인 미노이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고 사과했다.

이하 미노이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미노이입니다

그간 저의 행보를 지켜봐주시고 걱정해주신 많은 팬분들께 사과드립니다

기다려주신 동안 저는 AOMG와 많은 대화를 나누며 상호 신뢰를 확인하였습니다. 다시한번 믿음을 보여주신 AOMG 스태프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일련의 사태와 이후 AOMG와의 소통 과정에서 미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린 점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더욱 단단해진 마음가짐으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