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5월엔 성시경" 콘서트 ‘축가’, 오픈 동시 초고속 매진
작성 : 2024년 04월 09일(화) 09:55

사진=에스케이재원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성시경의 봄 시즌 브랜드 콘서트 ‘축가’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5월 4일, 5일, 6일 총 3일에 걸쳐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되는 성시경의 브랜드 대표 공연 ‘축가’가 지난 8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매진되며 여전히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실감하게 했다.

이로써 성시경은 브랜드 콘서트 ‘축가‘로 지난 2012년 콘서트 개최 이래 전회 전석 올킬 매진이라는 기념비적인 대기록을 올해도 이어가며 ‘5월엔 성시경’이라는 히트 공식을 이번에도 입증했다.

‘축가’는 명품 발라더 성시경의 브랜드 네임을 건 봄 시즌 대표 콘서트로, 성시경의 히트곡들을 5월의 따뜻한 봄 기운과 함께 관객들의 다양한 사연으로 소통하며 만끽할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브 공연이다.

봄 시즌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정평이 난 만큼 완연한 봄 기운을 관객과 함께 공감하고자 지난해보다 한 달 앞당겨진 파격 일정으로 진행한다.

이번 ‘축가’에서는 관객들로부터 매번 큰 호응을 받고 있는 명곡들을 비롯해 도심 야외 속 오케스트라 라이브 세션, 사연 이벤트, 스페셜 게스트 무대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올해도 관객과 뜨겁게 교감할 예정이다.

또한 매번 감동의 세트리스트와 탄탄한 라이브 무대로 역대급 공연을 경신 중인 만큼 이번에도 봄날의 오감을 즐길 수 있는 힐링형 무대를 준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