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나는솔로' 10기 옥순, 유현철의 난데없는 결별설에 14기 광수 "두 사람 문제 없어" 일축
작성 : 2024년 04월 08일(월) 17:36

김슬기, 유현철 / 사진=김슬기, 유현철 SNS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나는 솔로' 10기 옥순 김슬기와 '돌싱글즈' 유현철이 결혼을 앞두고 있던 상황, 김슬기가 SNS를 비공개 전환했다고 전해지며 뜬금없는 파혼설이 한차례 일었으나 14기 광수가 결별설을 일축했다.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공개 열애 중인 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나는 솔로' 10기 옥순(김슬기)과 MBN '돌싱글즈' 출연자 유현철의 결별설이 제기됐다.

해당 게시자는 "유현철이 10기 옥순의 계정을 언팔했다. 10기 옥순은 돌연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라고 설명했고 또 다른 작성자는 유현철이 10기 옥순과 찍은 커플사진들을 내렸다고 주장하며 두 사람의 파혼설에 무게가 실렸다.

그러나 일부 팔로워들은 "사진도 그대로인데 무슨 이야기냐"며 황당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대해 '나는 솔로' 출연했던 14기 광수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논란을 일축했다.

14기 광수는 "10기 옥순과 유현철의 결별설이 퍼졌다. SNS로 사람들이 오해를 하더라. 아이고. 그거 아니다. 계정을 없앤 것도 아니고 비공개 계정이다. (비공개를 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둘의 문제는 없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10기 옥순은 오늘 회사도 그만뒀다. 올라가서 같이 (살림을) 합치려고 한다. (결별은) 무슨 소리냐. 그런 거 아니니 오해 마셔라. 하나하나에 의미 부여하는 건 자제하는 게 낫지 않나"라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14기 광수는 "궁금증 해결하기 위해 영상을 올린다. 별 문제없고 회사를 그만두고 올라간다. 특별한 일 있으면 제가 먼저 알 거다. 유현철의 대출문제, 경제적 문제 이러는데 이런 부분에 큰일이 없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14기 광수는 어떤 소식통으로 확신하는 거냐. 확실한 거 맞냐'는 질문에도 "네"라고 답하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한편 김슬기와 유현철은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서로의 아들, 딸과 함께 재혼 준비에 들어가 화제가 됐다.

각각 다른 프로그램에 출연했다가 이후 인연을 맺게 된 이들은 방송을 통해 각자의 자녀들과 친해지는 과정, 신혼집 대출 상담 등을 공개했다.

대기업 직원인 김슬기는 직장을 그만 둘 생각이라며 현재는 유현철과 주말 부부 중임을 밝힌 바 있다. 유현철은 자신의 딸뿐 아니라 김슬기의 아들까지 돌보는 중으로 알려졌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